닫기

충청남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충청남도개발공사가 함께합니다.

충남의 더 나은 미래, 도민의 더 많은 행복을 가꾸어 갑니다.

보도자료

충청남도개발공사,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가입으로 사회적 책임강화 의지표명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26
  • 조회수 : 98

충청남도개발공사,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가입으로 사회적 책임강화 의지표명


충청남도개발공사(사장 권혁문)26일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 박석범 사무총장으로부터 가입증서를 전달 받았다.

 

금번 행사는 가입증서 전달식과 함께 공사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강화로 가입증서 전달식만 진행하게 되었다.

 

UNGC는 사회윤리와 국제환경 개선, 지속가능발전에 기업들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발족되었으며, 인권·노동·환경·반부패에 관한 10대 원칙의 내용과 방향을 같이하는 기업이 가입할 수 있는 UN 산하기구이다.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이번 가입을 계기로 UNGC4대 분야 및 10대 원칙을 공사 경영활동에 내재화하고,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사회적 가치창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혁문 사장은 충청남도개발공사는 ISO 26000 조직 진단 및 사회책임경영위원회 신설 등 도내 제일의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