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충청남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충청남도개발공사가 함께합니다.

충남의 더 나은 미래, 도민의 더 많은 행복을 가꾸어 갑니다.

보도자료

충남개발공사,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도민 모니터단 공개 모집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7-31
  • 조회수 : 42

충남개발공사,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도민 모니터단 공개 모집


- 육아와 출산에 적합한 주거환경 조성·제공에 도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 -


충남개발공사(사장 권혁문)는 도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방법으로, 도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채널 역할을 수행하는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도민 모니터단83일부터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은 예비신혼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출산과 육아에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하여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자 하는 충남도 민선7기의 최대 역점사업으로, 공사는 이 사업에 도민 모니터단을 구성운영하여 도민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아이디어를 직접 발굴하고 현장에 적용할 예정이다.

 

모니터단은 10여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공고일 현재 충남에 거주하는 예비신혼부부, 혼 후 7년 이내의 신혼부부,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 대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소정의 심사를 거쳐 위촉된 인원들은 주거환경 개선 아이디어 제안 오프라인 홍보 등 공사에서 주최하는 공식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공고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개발공사 홈페이지 (www.cndc.kr) 또는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 홈페이지(www.happyap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권혁문 사장은 앞으로 모니터단 활동을 통해 제안된 도민의 다양한 의견과 수요를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사업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이 저출산 극복의 성공적이고 혁신적인 주거모델로 완성될 수 있도록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